본문 바로가기

정보게시판

주부대출쉬운곳 찾고 계신가요?

 

다모아대출

사이트설명

www.xn--2j1b3b393aoylg9j.com

한 살, 한 살 나이를 먹어감이 이제는 피부로 느껴지는 나이가 됐는데요. 늘 같이 철 없이 놀던 친구들도 하나 둘 결혼을 하고 아이를 낳는 것을 보면서 참 세월이 빠르구나 하는 생각이 들어요. 아무래도 서로 사는 환경이 달라지다 보니 예전만큼 자주 보지도 못하지만 그래도 가끔 시간을 내 만나면 마음이 편하고 즐거운데요. 이제는 모일 때 아이들을 데리고 오는 게 익숙해질 만큼 정말 많은 시간이 흘렀구나 하고 새삼 느껴지는 것 같아요.

친구들도 만나면 어릴 때 함께 놀았던 추억들을 많이 얘기하곤 하는데요. 정말 좋은 시절이지만 다시 돌아갈 수 없는 시절이기도 해서 가끔은 씁쓸해지기도 해요. 아무리 현재의 삶이 행복하더라도 어쩔 수 없이 과거를 그리워하게 되는 것 같아요.

 

만약, 현재 상황이 힘들다면 과거가 더 미화되고 더 그리워지지 않을까 싶은데요. 결혼하고 아이 엄마가 된 친구들이 유독 옛날 얘기를 많이 하더라고요, 힘들어하는 친구들의 얘기를 들어보면 대부분 금전적인 어려움이나 혼자 아이를 돌봐야 하는 것에 대한 힘듦이 주였는데요. 아이가 어릴 경우에는 맞벌이를 하기가 힘들어 외벌이를 하다 보니 경제적으로 많이 힘들다고 하더라고요.

 

기저귀나 분유 값 등 전보다 들어가는 돈은 많은데 벌이는 줄어들었으니 당연하다고 생각해요. 만약 맞벌이를 한다고 해도 벌이가 크게 좋아지는 건 아니더라고요. 친정이나 시댁이 가까우면 아이를 맡길 수 있지만 그렇지 못한 경우에는 어린이집이나 돌봄교실에 맡겨야 하고 베이비 시터를 고용해야 하는 경우도 있다고 해요. 이것도 다 돈이니 버는 만큼 나간다고 해요.

제 친구도 아이가 3살이 되었는데요. 아직 어린이집은 다니지 않아 혼자서 아이를 돌보고 있어요. 어린이집에 보내려고 했는데 대기자가 많아서 그것도 쉽지 않았다고 해요. 그래서 아이를 돌보면서 틈틈이 부업을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혼자 하루 종일 아이를 돌보고 부업까지 하니까 몸은 지치고 경제적으로는 나아지지 않으니 남편과 사이도 안 좋아졌다고 해요.

 

그러다 목돈이 들어갈 일이 생겼고 때문에 생활비가 부족해 대출을 알아봤다고 하더라고요. 부업을 하긴 하지만 주부이기 때문에 대출이 가능한 곳을 찾기가 힘들었다고 하는데요. 주부님들은 대부분 소득증빙이 어려워서 대출이 어렵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주부대출쉬운곳을 찾는 분들이 많다고 해요. 친구가 대출을 받았던 ㈜밀리언캐쉬대부는 이미 많은 분들이 이용을 한 곳이기도 하고 금융감독원에 등록되어 있는 업체라고 하더라고요.

 

저도 친구 얘기를 듣고 홈페이지에 방문을 해보니 금융감독원에 등록되어 있는 번호까지 다 나와있더라고요. 그리고 전문여성상담원이 1:1로 상담을 진행하고 있어 친구는 편하게 상담을 받을 수 있었다고 해요. 아무래도 같은 여성분께 상담을 받을 때 조금 더 편안함을 느끼시는 분들이 계시잖아요. 그런 분들께서는 편안하게 상담을 받으실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친구도 여성상담원이 상담을 해 주니 좀 더 편안하게 자기 상황에 대해서 설명을 할 수 있었다고 해요. 주부대출쉬운곳을 찾아보다 알게 된 이곳에서 친구는 다행히 대출을 승인 받았고 큰 고비를 넘겼다고 하는데요. 만 20세에서 만 60세 주부님들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는 대출이라고 해요.

생활자금이 필요한 주부님들을 위한 대출인데요. 소득증빙이 되실 경우 최대 1,000만원까지, 소득 증빙이 되지 않는다면 최대 3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다고 해요. 만약 소득이 증빙되지 않는 만 30세 미만 주부님이시라면 최대 1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다고 하니 이 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자율과 연체율은 모두 최대 연 24%이내라고 하는데요. 자유상환과 원리금균등상환 방식으로 대출금을 상환하면 된다고 해요. 신청을 하실 때는 신분증과 원초본 등의 서류가 필요하고 소득증빙이 가능하신 분들은 소득증빙 서류도 함께 제출하시면 돼요.

 

대출을 받을 때 또 하나 걱정 되는 게 수수료가 아닐까 싶어요. 주부대출의 경우, 취급수수료나 만기연장수수료, 중도상환수수료가 없어서 수수료에 대한 부담을 덜 수 있다고 해요. 그리고 간혹 중개수수료를 요구하는 업체가 있는데요. 중개수수료를 요구하는 행위는 불법이라고 하니 이 점 꼭 기억하시고 대출을 진행하시면 좋아요. 이러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기 위해서라도 금융감독원에 등록되어 있는 업체인지 확인하시는 게 좋겠죠?

그리고 대출 상환기간도 최저 36개월부터 최대 60개월까지 넉넉하게 기간을 설정할 수 있으니 이에 대한 부담도 많이 줄일 수 있다고 해요. 대출 상환기간이 넉넉하니 장기적이고 현실적인 계획을 세울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정확한 대출 금액이나 상환기간은 개인마다, 상담 결과에 따라 달라질 수 있는데요. 때문에 정확한 내용을 알고 싶으신 분들은 우선 상담을 받아보시는 게 좋아요. 전화 상담이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모바일 상담이나 홈페이지를 통한 문의가 가능하니 주부대출쉬운곳을 찾는 분들께서는 편하신 방법으로 상담을 받아보시면 될 것 같아요. 대출 상담 자체를 부담스러워 하시는 분들께서는 상담 받는 것 자체도 힘들어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친구도 처음에는 모바일 상담을 받았다고 해요.

마지막으로 이곳에서 주부대출을 받으신 분의 사례를 가지고 왔는데요. 주부대출쉬운곳을 찾고 계신 분들이나 대출을 고민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안녕하세요. 저는 40대 전업주부입니다. 저는 연년생 두 아들을 키우고 있는데요. 연년생으로 아이 둘을 낳다 보니 자연스럽게 다니던 회사를 퇴직하게 됐고 전업주부로써 아이들과 가정을 돌보며 나름 열심히 살았어요. 그런데 아이들이 둘 다 대학생이 되고 나니 학비며 들어갈 돈이 정말 한두 푼이 아니더라고요. 이미 중년이 되어 경력이 단절 된 지가 20년이 저를 뽑아주는 곳도 없고 살림에 보탬이 되려고 할 수 있는 경제적인 능력이 저에게 없다는 게 참 마음이 아팠어요. 아이들 학비에 둘째 아이 자취 비용까지 처리를 하고 나니 돈이 정말 부족하더라고요. 당장 먹고 살 돈이 없어서 결국 주부 대출을 알아보게 됐어요.

이미 남편의 사업 때문에 받은 대출이 있었기 때문에 과연 대출이 가능할까 많이 걱정되기도 했는데요. 이곳에서 상담을 받고 지금은 경제적인 문제들을 모두 해결한 상태에요. 상담을 받기 전까지만 해도 정말 많이 긴장을 했었는데요. 다행히 이용 중인 대출 금액이 많지 않았고 연체 이력이 없어서 대출 승인을 받을 수 있었는데요. 아무리 힘들어도 연체만큼은 절대 하지 않으려고 노력한 게 이제야 빛을 보나 싶더라고요. 저는 전화 상담이 더 편해서 전화상담을 했었는데요. 여성전문상담원께서 친절하게 설명을 해주셨고 제가 잘 몰라서 좀 귀찮을 정도로 물어봤었는데 끝까지 친절하게 상담을 진행해 주셔서 더 안심을 하고 대출을 받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저도 처음 주부대출쉬운곳을 찾아볼 땐 마음도 급하고 고민도 많이 됐는데요. 이곳에서 대출을 받고 고민이 해결되니 마음의 여유도 생기고 마음이 너무 편안하더라고요. 경제적으로 어려워지면 마음의 여유까지 없어질 수밖에 없는데요. 지금 경제적으로 어려워 주부대출쉬운곳을 알아보고 계시다면 이곳에서 편하게 상담 받아보시길 바라요~!!

경제적인 어려움이 닥치면 주부님들의 고민이 더 커질 수밖에 없는데요. 급한 마음에 정확한 정보를 제대로 알아보지 못하고 대출을 진행하는 경우도 종종 있는 것 같아요. 이런 경우에 고금리나 중개수수료 지급과 같은 불이익으로 이어질 수 있으니 처음부터 꼼꼼히 알아보고 대출을 진행하시는 것이 좋은데요. 제가 오늘 소개해드린 이곳에서 조금 더 안전하게 대출 받아보시고 고민 해결하시길 바랍니다.